본문 바로가기
be rich 추천맛집

용인 고깃집 추천, 황소 고집 통 갈매기살 초 맛집!

by Be rich 2022. 5. 3.

용인 고깃집 추천

 

 

죽전, 광주 쪽에 고깃집을 찾다가 우연히 검색한 곳이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황소고집 본점입니다. 황소고집? 많이 들어 본 것 같긴 한데 체인점이라니 평타는 치겠구나 싶어 바로 방문해보았죠! 

 

그랬더니 역시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황소 고집 본점

사실 황소 고집 본점의 주소상 위치는 용인 처인구입니다. 그러나 가는 방향은 딱 광주, 이천으로 향하는 방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곳은 마치 고기리를 연상시키는 길과 음식점들이 즐비했어요. 그곳 중 유일하게 주차장이 꽈악 찬 곳이 바로 황소고집 본점이었는데요. 저는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느꼈습니다. 와 여기 맛집이구나...

황소 고집 본점
황소 고집 본점

저는 총 3명이서 황소 고집 본점을 방문했는데요. 통 갈매기살 한 접시 (500g) + 항정살 반 접시 (250g)을 시키고 김치말이 국수와 비빔국수까지 딱 시켰습니다.

갈매기살, 항정살

고기만 봐도 아실 수 있듯 갈매기살과 항정살의 신선도가 아주 남달랐습니다. 특히 통 갈매기살은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갈매기살 중에 가장 뛰어난 식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제가 김치말이 국수와 비빔국수의 사진을 못 찍었다는 점입니다... 김치말이 국수비빔국수 정말 맛있었는데 말이죠.. ㅠㅠ

 

김치말이 국수는 항정살비빔국수는 통 갈매기살과 잘 어울리니 참고하세요!

 

 

황소 고집 본점 통갈매기살
황소 고집 본점 통갈매기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