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 rich 추천템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내돈내산 후기 + 맛있게 먹는 TIP

by Be rich 2022. 1. 17.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be rich입니다!

저는 삼겹살을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그래서 여기저기 맛집을 찾아다니곤 하지만

막상 가보면 고기 맛보다

오히려 밑반찬에 신경을 더 많이 쓰는 것 같더라고요..

그러던 중 '나는 다르게 번다'라는 책에서

정육각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정육각 배달 시스템

초신선 삽겹살을 다루는 업체인데

새벽 배송까지 한다고 해서

신선도만 믿고

바로 go... ㅎㅎ

정육각 어플 메인페이지
정육각 어플 메인페이지

막상 구매할 때 보니

100g 당 2,800원...

가격까지 wow

이 정도면 마트 삼겹살이랑 거의 비슷합니다... ㅎㅎ

정육각 새벽배송

 전날 오전에 시켰는데 다음날 오전 7시에 배송되는 클라쓰....

정육각 삼겹살 + 닭

그럼 바로 구워야 이 나라의 으른이죠..ㅎㅎ비주얼 장난 아닙니다 진짜..

신선도는 너무너무 좋았고, 정육각에서 추천한 16mm 두께도 완전 대. 만. 족!!

 

초신선 돼지고기 맛 평가

 

 

음... 근데 아쉬운 점은 비계가 꽤 많네요.... ㅠㅠ

그래도 신선도 믿고 먹어봅세다! ㅎㅎ

정육각 삼겹살 비주얼
정육각 삼겹살 비주얼

짠~~~

저 세상 비주얼 탄생입니다.... 와..

잘 구웠다 ㅎㅎ(셀프 칭찬)

딱 먹었을 때 첫 느낌은

오~~ 그렇지만 그 뒤 느낌은....

음....이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질겼거든요... 저뿐만 아니라 같이 먹은 여자 친구도 똑같은 반응입니다 ㅠㅠ

그래도 고기 맛은 ㅇㅈ!


★총평☆

맛 : ★★★☆☆(3.8점)

신선도 : ★★★★★

배송 : ★★★★★

비주얼 : ★★★★☆

신선도, 배송면에서는 그 어떤 삼겹살보다 뛰어난 것 같아요 ㅎㅎ

그렇지만 비계가 많은 점, 약간 질기다는 점은 조금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신선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에 또 시켜먹지 않을까 합니다..

초신선 삼겹살 먹는 be rich의 꿀 팁!

only with 생와사비~

댓글